다른 어떤 말로도 위로가 되기 어렵다는 것을 알지만 이 두 마디만 전하고 싶습니다.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함께 이겨낼 수 있습니다.”

– 유*재 후원자님(서울) –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바쁘게 보내고 있는 월드비전의 일상에 뭉클한 소식들이 들려왔습니다. 어려운 중에도 더 어려운 환경에 있는 후원아동을 위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을 멈추지 않는 대구경북 지역 후원자님들의 이야기에 코끝이 찡- 하기를 여러 번.

더 힘든 사람을 기꺼이 돕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후원자님들께 절대 외로운 길이 아님을, 같은 마음으로 희망을 그리는 사람들이 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채 일주일이 지나기도 전에 전국 각지에서 수백 개의 응원이 도착했습니다.

월드비전 후원자님께 요청드린 대구경북 후원자 코로나 응원 메시지 이벤트

사진 : 월드비전 후원자님께 요청드린 대구경북 후원자 응원 메시지 이벤트(화면 캡처)

월드비전 대구경북 후원자 코로나 응원 메시지
월드비전 대구경북 후원자 코로나 응원 메시지
월드비전 대구경북 후원자 코로나 응원 메시지
월드비전 대구경북 후원자 코로나 응원 메시지
월드비전 대구경북 후원자 코로나 응원 메시지

수백 명의 각기 다른 사람들이 보낸 응원 글에 함께 오늘을 잘 이겨내고 밝은 내일을 꿈꾸어 보자는 ‘같은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우리가 더 좋은 세상을 위해 월드비전으로 모인 ‘가족’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겠지요.

문자로 응원을 받아 보셨을 대구경북지역 후원자님들께도 월드비전 가족들의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길, 그래서 위로와 힘이 되길 희망하며 월드비전은 후원자님들의 마음을 동력 삼아 더 취약한 곳으로, 사람들에게로 달려가겠습니다.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함께 이겨낼 수 있습니다!

[대구경북지역 응원하기 캠페인]

코로나19로 전국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대구경북지역은 그 중에서도 가장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어려운 상황 중에도 국내외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해주시는 대구경북지역의 월드비전 후원자님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3월 12일부터 6일 간 전국의 후원자님으로부터 660개의 응원메시지를 받았으며, 메시지는 대구경북지역 32,000 여명의 후원자님께 전달되었습니다.